[가제트코리아] CX Team(고객상담)

유심사에서 CX Team(고객상담) 경력사원을 채용합니다!
정규직 CX 매니저 코칭 주문관리 상담스킬 기획운영 고객상담처리 고객상담 가이드 CX매니저

상세소개

[CX Team 소개]
유심사CX팀은 유심사에서 추구하는 좋은 고객 경험을 위한 전문 상담 제공의 필요성을 가지고 움직이는 팀입니다. 해외에서 일어나는 장애에 대한 상담부터, 단순한 이용가이드 제공까지, 유심사 CX팀은 고객들의 경험을 극대화하기 위하여, 고객의 행복을 넘어서 고객이 유심사를 사용하는 전반의 경험을 함께 만들어 나가며, 유심사 고객 상담 서비스의 미래를 함께 할 최고의 동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담당업무]
  • 유심사 CX팀 리더 소속으로, 유심사 로밍 서비스 및 서비스 전반에 주문관리/고객상담처리 업무를 하게 됩니다.
  • 로밍 서비스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공유하고, 상담 팀원이 프로페셔널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가이드 합니다.
  • CX 매니저의 상담 스킬을 단기간 내에 향상시키고, 신규입사자가 실제 업무에 투입할 수 있도록 훈련합니다.
  • 상담 품질에 대한 개선점을 찾고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줄 수 있도록 상담 스킬을 코칭합니다.
  • 서비스 매뉴얼, 상담 스크립트 등을 함께 제작하고 상담 능력 향상을 위한 커리큘럼과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운영합니다.

근로조건

계약유형 : 정규직

필요조건

- 고객센터 경험 1년 이상의 유 경력자. - 창의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다양한 러닝 방법을 시도해보고 싶은 분. - 모든 것을 쉽게 설명하고, 간결하게 정리하여 가이드를 줄 수 있는 분. - 누가 시키지 않아도 주도적으로 업무를 실행하고, 솔선수범하는 마인드가 있는 분.


우대조건

- 고객센터 및 상담 앱 등 고객 상담 전반에 해당되는 영역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CS를 빠르게 감지하여 이슈에 대응하고, 모니터링한 경험이 있으면 더욱 좋습니다. - 아이디어를 실행할 수 있는 추진력과, ppt나 문서 활용이 능숙한 분.


근무 장소

인천 중구 흰바위로59번길 8 (운서동) 203호


문의 : 070-5097-6418

제출서류 및 일정

지원방법 및 지원서류

- 채용문의 및 지원방법 : 070-5097-6418 - 지원서류 : 자유양식 (이력서/자기소개서/포트폴리오 등)


지원일정

채용 시 마감


기타정보


회사소개

가제트코리아 주식회사

		[유심사는 eSIM서비스로 여러분에게 더 가벼운 여행을 선물합니다.]
스마트폰 시대가 어언 10년이 넘어갔습니다.우리의 삶은 많이 바뀌었고 지금 이 순간도 새로운 기술들로 삶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해외여행 할때 아직도 로밍/포켓와이파이 등 옛 기술들로 우리들의 여행이 가볍지 못했습니다. 포켓와이파이는 나의 짐이 무거워지고, 해외로밍서비스는 내 주머니가 가벼워집니다.
이런 문제를 유심사의 eSIM서비스가 해결합니다. 우리의 서비스로 고객들의 주머니는 무겁게. 여행할 때 짐은 가볍게!
한국인뿐만 아니라, 전세계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유심사의 eSIM 서비스. 여행이 조금 더 즐거워집니다.
주소 : 인천 중구 흰바위로59번길 8 (운서동) 203호(버터플라이시티)
대표 : 유상혁
대표번호 : 070-5***
홈페이지 : https://usimsa.com/
문의: sb.youth@myown.kr   채용절차 문의: 02-544-5656   사이트개발 트리플앤 주식회사   시스템 장애문의 070-8692-0392 | help@treeple.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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